안녕하세요, 김소리 고객님!
카카오톡으로 응대 도와드렸습니다.
여러모로 불편 계속 끼친 점 정말 죄송합니다.
이번 배송은 제가 매일 확인했고, 도착까지 확인을 했습니다.
제품 편하게 입어주시면 좋겠습니다.
편안하고 행복한 한 주가 되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7월 16일에 5장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는데 한개만 왔어요. 그 뒤로 두번 배송오류 났다고 문의 드렸는데 보내주신다고만 하시고 아직도 안왔어요. 또 배송업체에서 누락된건가요?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